Search

CUSTOMER CENTER

[상품정보] 렌탈 신청 접수

2022-04-24 18:56:42 조회수 387
안녕하세요.
수차례 렌탈 신청 과 일정 변경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 SX300 TOUR )
현재 렌탈이 접수 처리가 회사 사정상 안된다면, 정확하게 상황을 알려주시거나,
공지를 해 주시면 마냥 기다리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10년 전부터 던롭 라켓에 대해서 좋은 이미지와 함께 잘 사용하고 있는 유저로서
코로나 사정으로 유통에 문제가 있으리라 이해는 하지만, 실망이네요.
확인하시고 빠른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관리자 답변
안녕하세요 던롭입니다.

서비스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SX 시리즈 렌탈이 전체적으로 지연되어 많은 회원님께서 불편함을 겪고 있다는 것을 내부적으로도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해 다시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금주 물량이 확보될 예정이며 오래 기다리신 회원님께 작게나마 보상제품을 증정하여 발송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현재 내부적으로 많은 검토중에 있으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