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Latest

2020 함부르크 유러피언 오픈 공식구 선정

2020-09-22 16:47:00 조회수 165


던롭은 함부르크 유러피언 오픈 2020의 공인구로 선정 되었습니다. 독일 본사가 하나우(Hanau)에 있는 이 회사는 또한 9 19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이 권위 있는 ATP 500 행사의 새로운 스트링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그는 "던롭은 볼과 라켓으로 로텐바움 대회와 비슷한 오래 된 전통을 갖고 있다고 답 했습니다. 산드라 레이첼 대회 디렉터도 "우리 둘 다 전통을 뒤돌아보고 쉬지는 않지만 매우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습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싶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더불어 "우리는 던롭을 중요한 후원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요즘 같은 불확실한 시기에 강력한 파트너를 만나 이렇게 짧은 시간에 대회를 유치함에 있어 필수적 버팀목이 되었다고말했습니다.

Dunlop유럽 마케팅 매니저인 프랭크 바인더(Frank Bind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함부르크 유러피언 오픈 2020에 공식 매치볼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오랜 전통을 가진 훌륭한 테니스 대회라고 말했습니다. 클레이코트 행사에서는 다양한 조건과 모든 표면에서 최고 품질을 제공하는 '던롭 ATP '이 사용 됩니다. 프랭크 바인더는 "던롭은 ATP 투어에서 1위의 볼로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많은 ATP 토너먼트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던롭의 공식구인 ATP 투어 볼은 런던 니토 ATP 파이널 외에도 올 가을 로마에서 열리는 Internazionali BNL d'Italia Masters, 비엔나에서 열리는 ATP 500 토너먼트 등 수많은 정상급 ATP 투어 이벤트에서도 사용 되었습니다. 던롭은 2021시즌이 시작되면 바로 호주오픈에서 올해 첫 그랜드슬램 공식볼을 제공합니다.

함부르크 유러피언 오픈의 참가 목록은 러시아의 세계 5위 다니 메드베데브가 주도합니다. 모스크바 출신의이 24 세 선수는 그리스의 스테파노 치치 파스, 이탈리아의 마테오 베레티니, 프랑스의 게일 몬필스, 벨기에의 데이비드 고핀이 114 회 대회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던롭의 계약 선수인 케빈 앤더슨도 라인업에 포함됩니다. 아울러 던롭 가문에 생소한 조지야의 니콜라스 바실라쉬빌리가 본 대회 2연속 우승의 이어 이번 함부르크에서 3년 연속 우승을 노립니다.

던롭은 스트링 시스템 외에도 함부르크 유러피언 오픈을 계기로 2020/21 테니스 신제품도 선보였습니다. 올해 던롭SXFX가 새롭게 출시 되어 프리미엄 라켓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TOP